강남룸싸롱 추천 및 정보

레깅스룸-저스트초이스-조정석
강남 레깅스룸 조정석 대표 -레깅스룸 정보 – 저스트초이스
2020-09-11
강남룸싸롱-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프리미엄 업소 정보 &추천 조정석 대표
2020-09-15

강남룸싸롱 이라는 단어는 원래 콩글리시입니다. 줄여서 “룸”이라고 부르며 “풀싸롱”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본의 캬바레 문화가 한국에서 바뀐 형태로 넓은 홀에서 여 종업원과 함께 쇼를 감상하면서 술을 마시는 업소 형태에서 좀 더 개인적으로 변형되어 노래방과 같이 밀폐된 장소에서 받는 서비스를 일컫습니다. 흔히 룸방이라고 이야기 하곤 합니다.

강남룸싸롱 후기들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스텝들의 수준이 급이 다릅니다. 배우지망생, 여대생 중 하이클라스, 모델출신, 스튜디어스 출신 등의 미녀들이 가득합니다. 저희 저스트초이스 강남룸싸롱은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정식허가를 받고 도우미를 부르는게 가능한 가라오케시스템의 룸싸롱 업소입니다.

저희 업소가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 중 하나는 첫 번째 면접을 통해 엄선된 사이즈의 스텝들 두 번째 고객님들의 상상속 판타지를 실현시켜주는 서비스에 대한 교육, 세 번째 저 조정석 대표가 제공해 드리는 특별한 케어 서비스에 있습니다. 강남 유일무이 클라스가 남다른 저스트초이스 강남룸싸롱에 오셔서 100% 오감만족 서비스를 느껴보세요.

강남룸싸롱 저스트초이스가 특별한 이유

그리고 저희 스텝들이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톡톡튀는 상큼함을 갖추고 있으며 한편으론 귀엽고 또 다정하게 손님을 대하는데 있습니다. 이성친구 혹은 이성의 동생이 따뜻하게 나의 상상을 만족시켜주는 느낌 바로 저스트초이스 강남룸싸롱에 오시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거품없는 주대
  • 스페셜한 서비스
  • 스페셜한 초이스

고객 한분, 한분 만족하실 수 밖에 없는 최고의 마인드,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진 스텝들이 만족 시킬 때 까지 바뀌어 질수 있습니다.

강남룸싸롱 저스트 초이스 미녀가 No.1인 이유

  • 고퀄리티 섹시컨셉의 스텝
  • 꾸준한 마인드 교육
  • 사장님, 형님,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수질관리

알바식으로 일하던 마인드 부족한 언니들과 품격이 다른 저스트초이스 이름과 같이 고객님께선 단지 초이스만 하시면 100%만족하고 가실 수 있는 최고의 마인드와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저스트초이스 강남 룸싸롱 시스템

  1. 몸매가 부각되는 섹시한 컨셉의 홀복과 세련되고 단정한 고품격 스템들 항시 대기
  2. 마음에 드는 파트너를 고르고 오리지널 정통룸 시스템으로 즐거운 시간

강남 룸싸롱 상세 안내

  1. 일반 2부가게 룸싸롱

보통 호텔지하나 1층에 위치, 대형가게로 룸개수가 50개 이상
출근율 매우 높은편 ★★★★★ 사이즈 ★★★

2. 정통룸싸롱

정통룸싸롱은 고층에 위치 보통 14층 ~ 15층 빌딜 꼭대기에 위치
룸개수는 적지만 뷰가 좋습니다.
하지만 주대의 비용이 어느정도 되는편입니다.
출근율 ★★★ 사이즈 ★★★★

강남 룸싸롱 장점 및 소개

강남룸싸롱 만의 장점!


여자인 일행 또는 친구와도 같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남여 같이도 많이 방문해 주시는 편 입니다.

여성 손님을 어떻게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나요?
여성송님은 남자매니저를 부를 수 있습니다.
유흥쪽 용어로 선수라고 불립니다.

모델 준비생, 배우 준비생, 20대 대학생 으로 구성된 강남 최고의 라인업!
넘치는 섹시함 극강 Hot Body 사이즈의 스텝들

남자 도우미도 똑같이 도우미 접대를 해 줍니다. 그래서 남자는 여자스텝 여자는 남자스텝을 불러 함께 술자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강남 룸싸롱의 메리트죠!

쓰리 NO 시스템!

  1. 공주님, 왕자님 마인드 NO
  2. 저 퀄리티 NO
  3. 비싼 주대 NO

조정석 대표의 픽업 시스템

저 조정석 대표는 모든 고객님이 편히 오실 수 있도록 픽업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강남 어디시라도 10~15분 내로 고급 세단으로 고객님을 모시러 갑니다.

강남 룸싸롱 방문시간 & 예약 문의 및 이용 방법


강남룸싸롱 방문시간으로 가장 적합한때는 1부시간 즉, 오후7시부터 새벽1~2시까지입니다.

강남 룸싸롱 은 오후 7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로 영업시간이 타, 유흥업소에 비해 짧은편입니다.
무조건 최대한 오픈시간에 9시쯤 맞춰가는게 제일 이상적이고 좋습니다.
9시이전이나 9시에 맞춰서 가시면 출근하는 모든 아가씨들을
많이 보실수 있기 때문이고 그다음 좋은 시간대가 12시에서 1시정도.
그시간이 바로 오픈때 방을 보던 아가씨들이 많이 끝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주말 공휴일 같은경우도 일찍오시지 않으면 웨이팅이 걸려버리기 때문에.
최대한 무조건 방문하시기전에 전화문의를 주시고 일찍오시는게 좋음.

  1. 강남S클라스 룸싸롱 은 최대형 업소의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스텝들과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립니다.
  2. 홈페이지 하단의 전화모양의 아이콘을 스마트폰에서 터치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또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거나 혹은 카카오톡 문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
  3. 강남룸싸롱 를 이용하기 위해 전화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픽업차량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와 인원 수를 말씀해 주시면 고급 세단이 고객님들을 모시러 바로 달려나갑니다.
    단, 강남권 에서만 픽업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고객님들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시간과 업소 상황을 설명해 드립니다.

평균 평일기준 70명 이상 출근하며 많은 직원들이 있습니다. 오시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저 조정석대표가 초이스를 진행해드립니다. 강남최고의 룸클럽
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어디서든! 비가오나! 눈이오나! 언제든, 고객님의 니즈를 채워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강남유흥업소 최고 럭셔리 룸싸롱 강남S클라스인 이유 그리고 재방문율 87%의 이유를 느끼고 가시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강남룸싸롱 – 조정석대표 010.5298.3357

강남룸싸롱 최고의 업소들 원하는곳 어디든 문의주세요.
고객님들께 현시간 가장 상황좋고 스타일과 예산에 맞춰 후회없는 선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삼성동 143번지로 찾아오시면 저, 조정석대표가 제안드리는 강남룸싸롱 최고의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흥업소 필요하실 땐 언제든지 주저말고 예약후 방문주세요!!
010.5298.3357 조정석대표

강남 셔츠룸 – https://just-choice.net/강남셔츠룸/

강남 레깅스룸 – https://just-choice.net/레깅스룸/

Spread the love

1 Comment

  1. vreyrolinomit 말해보세요:

    I do not even understand how I stopped up here, but I thought this submit was great. I do not understand who you are but definitely you’re going to a well-known blogger in the event you aren’t already 😉 Cheer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